반품관련
Home / 반품관련

제품이 잘못 도착 했거나, 파손되어 판매자에게 상품을 되돌려 보내야 하는 경우, 
아래의 내용 확인 후 1:1 문의에 관련 정보를 남겨주세요.

1.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반송에 대한 협의를 마친 후 반품 신청을 해 주세요.
 – 반품 제품은 선불로 보내는 것이 원칙입니다. 부득이하게 착불로 제품을 보낼 경우, 판매자와 충분한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충분한 협의 없이 착불로 반품할 경우 수취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한 왕복 배송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입니다.
 
2. 배송대행 신청서 번호, 반송할 상품의 트래킹번호, 반송할 상품의 상품번호, 반송지주소, 이름 및 전화번호,를 1:1 문의에 남겨주세요.
  
3. 반송가능 및 불가능한 경우 
– 배송대행 신청서에 상품이 등록되어 있고, 해당 상품이 심천 혹은 홍콩센터에 입고되어야 반송 접수 가능합니다.
– 제품 도착 전, 수취거부 등의 방법으로 반송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
  
4. 제품을 교환 받는 경우
– 교환 제품이 입고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트래킹번호를 확인하여 고객님께서 새로운 주문서에 해당 상품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 새로운 주문서에 상품 등록 후, 1:1문의로 합배송 요청하시면 기존의 주문서와 합배송 처리 해 드립니다.
– 기존의 주문서가 포장처리중 이후의 단계에 놓여있는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합포장 처리 해 드릴 수 없습니다.
  
5. 반송비용 안내
– 판매자의 과실로 제품을 반송하더라도, 제품의 분리, 실사촬영, 이동, 보관, 반송택배포장, 반송접수 등의 업무가 진행되기 때문에, 반송대행수수료 3,000원이 발생합니다. 
– 반송과정에서 발생한 실제 택배운임은 고객님께 별도로 청구됩니다.
– 판매자와 충분한 협의 없이 임의로 반송을 진행할 경우, 제품이 구대구대 센터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 및 반송 대행수수료를 두번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6. 한국에서 반송 하는 경우
– 반품 상황에 따른 한국에서 중국운송방법을 관리자와 상담후 진행하세요. 
– 중국판매자가 반품 동의를 했더라도 한국에서 중국으로의 배송절차는 쉽지가 않습니다. 중국해관은 한국 세관처럼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중국으로 입고되는 물건은 수입으로 간주하여 반품과 관계없이 무조건 세금이 발생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국에서 처리하는 것이 가장합리적입니다.